본문 바로가기
주린이의 일상/맛집

독산동 우시장 맛집 삼은식당 내돈내산 후기

by 흘러가는물처럼 2024. 5. 4.

안녕하세요 독산동 우시장 맛집인 삼은식당에 다녀온 텐버거 주린이입니다. 독산동 우시장 삼은식당의 위치와 주차정보, 영업시간 및 메뉴판과 원산지, 그리고 삼은식당 암소한마리가 어떻게 나오는지 작성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삼은식당 내돈내산 후기>

1. 외관 및 내부

 





 

독산동 우시장 거리
독산동 우시장 거리


지금은 거의 없어졌지만 예전에 독산동 우시장 거리로 유명했던 곳에 소고기를 먹으러 갔습니다. 예전에 가산역 근처 회사 다닐 때 사람들이 독산동 우시장에 소고기 먹으러 자주 간다는 걸 들었었는데 항상 타이밍이 안 맞아서 못 왔던 게 아쉬웠는데 이렇게 오네요. ㅋㅋ

 

열심히 공사중인 신독산역과 금천 홈플러스 근처라 찾기는 쉬웠습니다.

 

독산동 우시장 삼은식당 입구
삼은식당 입구


삼은식당 간판을 보고 들어가면 후보 식당 중에 하나였던 협진식당과 나란히 붙어 있는 삼은식당이 보이고요.

 

독산동 우시장 삼은식당 내부
삼은식당 내부


내부로 들어가니 밝은 조명과 고소한 고기 냄새가 허기를 자극합니다.

 

2. 메뉴판 및 원산지

 





삼은식당 메뉴판 및 원산지
삼은식당 메뉴판 및 원산지


삼은식당 벽에는 큼지막하게 메뉴판이 붙어 있고요. 메뉴판에 소고기는 국내산 육우, 생삼겹 돼지고기와 쌀, 김치까지 모두 국내산이라고 적혀 있네요.

 

김치까지 국내산이라니 합격~! ㅎㅎㅎ

 

동생이 예전에 와본 곳이라고 추천해서 같이 온 곳이라 메뉴도 동생에게 맡겼는데 성인 남성 둘이면 암소한마리가 딱이라고 하네요. 그람수를 봐도 그럴 것 같습니다.

 

삼은식당 생생정보 방송 출연
삼은식당 생생정보 방송 출연


이렇게 메뉴판 옆에는 삼은식당이 생생정보 방송에 나왔었다고 액자가 걸려 있고요.

 

3. 암소한마리 후기

삼은식당 밑반찬
삼은식당 밑반찬


암소한마리를 주문하고 나서 바로 밑반찬들이 세팅되었는데 기름기가 많아서 빨리 물릴 수 있는 소고기 맞춤형 반찬인 듯요. ㅎㅎㅎ

 

삼은식당 육회
삼은식당 육회


그리고 육회가 따로 주문하지 않아도 이렇게 반찬으로 같이 나오는데요!

 

와 여기 육회 진짜 신선하고 맛있네요. 독산동 육회 맛집이라고 해도 되겠어요. ㅎㅎㅎ 입에서 살살 녹아버림.

 

상추와 샐러드
상추와 샐러드


상추와 소스에 넣어 먹는 샐러드도 한가득 나와서 좋고요.

 

독산동 우시장 암소한마리
암소한마리


드디어 기다리던 암소한마리 소고기 등장! 고기 빛깔이 선명해서 그런가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또 먹고 싶다...

 

삼은식당 암소한마리
소고기 굽굽


같이 나오는 버섯도 올려주고, 잘 달궈진 불판 위에 소고기를 올려서 먹는데 여기 진짜 맛있네요! 소고기가 입에서 살살 녹아요. 👍

 

확실히 소고기라서 생각보다 빨리 배가 불러와 아쉽게도 볶음밥은 패스하고 고기만 왕창 먹고 나왔네요.

동생이 추천할 만한 독산동 우시장 맛집 인정. ㅎㅎㅎ

 

분위기 있는 곳은 아니지만 로컬 맛집을 찾는다면 가볼 만한 곳인 거 같네요. 일하는 아주머니들도 정말 친절하십니다.

 

<독산동 삼은식당 위치, 주차 등 매장정보>

  • 위치: 서울 금천구 범안로21길 17 / 홈플러스 금천점 근처
  • 주차정보: 주차 불가.
  • 전화번호: 02-807-1587
  • 영업시간: 가게나 온라인에 따로 정보가 없기 때문에 매장에 전화해 보고 가는 것을 추천.

 

이상 협찬 없는 순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추천 글>

 

 

화포집 신독산역 홈플러스 금천점 근처 삼겹살 맛집

안녕하세요 식독산역 홈플러스 금천점 근처에 있는 화포집 삼겹살 맛집에 다녀온 텐버거 주린이입니다. 독산동 맛나는거리에 있는 화포집의 위치와 주차정보, 영업시간 및 메뉴판과 셀프바, 그

topmental.tistory.com

 

 

뽕잎사랑 독산점 웰빙 샤브샤브 맛집 -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동생이 이사할 집을 보러 독산에 간 김에 뽕잎사랑 독산점에서 뽕잎 샤브샤브를 먹고 왔습니다. 예전에 양천구청점에서 친구와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는 곳이라 그런지 좀 더 반가

topmental.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