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각지 스코프 카페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삼각지 스코프 카페에 다녀온 텐버거 주린이입니다. 삼각지역 근처 분위기 괜찮은 스코프 카페의 위치와 주차정보, 영업시간 및 메뉴판과, 그리고 삼각지 스코프 카페의 디저트와 커피가 어떤지 작성한 내돈내산 후기 글입니다.
<삼각지 스코프 카페 후기>
1. 스코프 외관
최근 핫플로 유명한 용리단길에 있는 분위기 좋은 돼지고기 맛집인 남도돼지촌에서 맛있는 목살과 오겹살에 남도식 애호박찌개까지 밥과 함께 폭풍 흡입한 다음에 근처 카페를 검색해 봤는데요
핫한 용리단길을 주말에 가서 그런가 카페마다 자리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좀 한적한 위치에 있는 카페는 사람이 적지 않을까 싶어서 검색하고 갔던 삼각지 스코프 커피.
막상 가보니 큰 길에서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있기 때문에 찾기 어렵지 않았는데 외관부터 우선 마음에 들고 자리가 있을 거 같은 느낌이 딱!
카페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귀여운 토끼 인형이 반겨주고요.
2. 카페 1층 분위기
1층 입구로 들어가면 이렇게 시원하고 깔끔한 내부에 스코프 자체 MD 상품들과 다양한 베이커리 디저트들이 보이고요.
삼각지 스코프 카페 1층에는 카운터와 주방, 베이커리와 MD 상품 외에 내부 테이블은 없지만 이렇게 야외 테이블은 하나 있고요.
특이하게도 다른 곳에서는 보지 못했던 스코프 카페 자체 베이킹 북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괜히 궁금해서 하나 사고 싶었는데 가격 보고 조용히 내려놨네요.ㅎㅎ
3. 스코프 커피 메뉴판
메뉴는 다른 카페에 비해서 적은 편이지만 딱 많이 주문할 만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었고요. 여름철에는 수박을 듬뿍 갈아 넣은 수박주스도 팔고 있답니다. 👍
수박을 원픽으로 좋아하지만 이날은 배도 부르고 기름진 고기를 먹고 갔기 때문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 스코프는 베이커리 카페라서 디저트를 또 지나칠 수 없더라고요.
그래서 이름에 스코프가 들어가서 괜히 시그니처 같은 버터스콘과 헤이즐넛 브라우니를 같이 주문했고요.
4. 카페 2층과 커피 & 디저트 후기
카페 1층에는 앉을 수 있는 자리가 테라스 테이블 하나 말고는 없기 때문에 계단을 통해서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그래도 2층은 전부 앉을 수 있게 테이블이 있었고요. 1층과 마찬가지로 야외 테라스 테이블도 하나 보이네요. 이 날씨에 테라스 안 덥나;;;
공간이 크지는 않기 때문에 한 테이블이라도 시끄러운 분들이 있으면 소리가좀 울리는데요. 초반에 바로 옆 테이블에 굉장히 시끄러운 손님들이 한 팀 있어서 좀 그랬지만 오래 지나지 않아서 나가더라고요.
그러니까 바로 편하게 대화 나눌 수 있는 조용한 카페로 변신한. ㅎㅎㅎ 다들 매너 좀...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산미 보다는 조금 쓴 맛이 느껴졌었는데 버터향이 풍부하면서 부드럽고 고소한 버터스콘과 정말 달달한 헤이즐넛 브라우니와 함께 먹으니까 쓴 느낌이 싹 사라지고 딱 좋더라고요.
디저트와 먹으라고 일부러 그렇게 커피를 내린 걸까요...?(모름)
<삼각지 스코프 커피 위치, 주차 등 매장정보 및 개인적인 총평>
- 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62길 45-17 1층, 2층 / 삼각지역 1번 출구에서 295m
- 주차정보: 무료 주차 1대 가능.
- 전화번호: 070-8822-1739
- 영업시간: 매일 11:30 ~ 19:30 / 매주 화, 수 정기 휴무
-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단체 이용 가능
총평
사람 많은 용리단길에서 그나마 앉을자리가 있을 법한 카페와 조금 덜 시끄러운 곳을 찾는다면 삼각지 스코프 커피 괜찮을 거 같고요.
베이커리 카페인만큼 디저트도 맛있고 나름 테라스도 1, 2층에 테이블 하나씩 있어서 시원한 날에 가서 앉으면 좋을 듯합니다.
이상 협찬 없는 순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용산 맛집 &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