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오뎅 영등포역 분식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영등포역 근처 분식집인 빨간오뎅에 다녀온 텐버거 주린이입니다. 영등포역 5번 출구에서 멀지 않은 빨간오뎅 분식집의 위치와 주차정보, 영업시간 및 메뉴판과 영등포 분식집 빨간오뎅의 떡볶이와 순대 및 오뎅이 어떻게 나오는지 작성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영등포역 분식 빨간오뎅 후기>
1. 메뉴판
영등포역 5번 출구에서 길을 건너 도로를 따라 조금만 걸어가면 건물 1층에 위치한 분식집을 발견할 수 있는데요.
예전에 동생하고 영등포역 근처에 먹을만한 곳이 뭐가 있나 찾으러 돌아다니다가 시장에서 파는 떡볶이 분식집처럼 튀김과 떡볶이 등을 매장 입구에 먹음직스럽게 세팅해 놓은 것을 보고 다음에 꼭 와야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드디어 방문해 보네요.
저녁시간에 영등포역 근처에서 간단하게 분식을 즐길만한 곳이 많이 없기 때문에 넓지 않은 가게 안에는 이미 손님들이 가득했고요. 다행히 자리 하나가 있어서 앉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자리에 앉아서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저희는 쌀떡볶이랑 순대, 오뎅(5개), 불고기 김밥을 주문해 봤습니다.
2. 쌀떡볶이, 순대
꾸덕하고 매콤해 보이는 양념과 함께 쌀떡볶이가 나왔고요. 떡볶이 양념은 매콤함과 매운맛 사이의 맛으로 조금 맵다고 느껴지고 막 정말 맛있다고 할 순 없지만 종종 생각나는 맛이랄까요?
지금 사진을 보는데 입에 침이 고이네요. 맛있어서 생각나기보단 그냥 쫄깃한 쌀떡볶이와 자극적인 떡볶이 양념이 길 가다가 다시 보게 되면 가끔은 들러서 먹어보고 싶은 느낌인. ㅎㅎㅎ
순대는 주문할 때 내장과 섞어줄지 물어보는데 저희는 조금 달라고 했고,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3. 불고기김밥, 오뎅
김밥도 당근과 우엉, 오뎅과 계란, 맛살, 단무지에 불고기가 들어있는 김밥이었고요.
오뎅은 5개 중에서 매운 오뎅과 일반 오뎅을 섞어서 달라고 했는데 사진처럼 매운 오뎅은 눈으로만 봐도 정말 매워 보였고, 실제로 제 입에는 꽤 많이 매운 편이었습니다.
신라면 보다 좀 더 매운 거 같은데 저보다 매운걸 더 못 먹는 동생은 희한하게도 별로 안 맵다고 한 것으로 보아 오뎅마다 매운맛이 좀 더 깊게 배인 것이 있나 봅니다.
<빨간오뎅 위치, 주차 등 매장정보 및 개인적인 총평>
- 위치: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22 / 영등포역 5번 출구에서 260m
- 주차정보: 주차 불가.
- 전화번호: 02-2632-2242
- 영업시간: 따로 적혀있진 않고, 보통 오전 11시까진 오픈하고 저녁 11시 전에 마감한다고 함.
개인적인 총평
빨간오뎅 분식집은 맛집으로 추천하기에는 좀 부족하지만 영등포역 근처에서 무난한 분식집을 찾는다면 갈만한 곳.
이상 협찬 없는 순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영등포역 근처 맛집 & 카페 & 놀거리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