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린이의 일상/맛집

히사시돈부리 연남동 일식 덮밥 맛집 내돈내산 후기

by 흘러가는물처럼 2024. 6. 15.

안녕하세요 홍대와 연남동 일식 덮밥 맛집인 히사시돈부리 연남에 다녀온 텐버거 주린이입니다. 연남동 히사시돈부리의 위치와 주차정보, 영업시간 및 메뉴판, 그리고 히사시돈부리의 덮밥이 어떻게 나오는지 작성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히사시돈부리 연남 일식 덮밥 맛집 후기>

1. 외관 및 입구

 





 

히사시돈부리 가게 외관
가게 외관


홍대역에서 3번 출구로 나가면 경의선 숲길공원을 바로 만날 수 있는데요. 경의선 숲길공원에서 오른편으로 가면 연남동으로 골목 안에 여러 맛집들이 많아서 종종 방문하는 편입니다.

 

이번에는 덮밥 맛집으로 유명한 히사시돈부리에 다녀왔는데 가게 외관부터 완전 일본느낌이 물씬한 인테리어로 자전거도 일본에서 정말 볼 법한 느낌의 소품을 세팅해 놨더라고요.

 

히사시돈부리 가게 입구
가게 입구


매장 왼쪽으로 가면 입구가 나오는데요. 입구에는 한눈에 볼 수 있는 히사시돈부리 메뉴판과 웨이팅리스트가 있습니다. 연남동 덮밥 맛집이라 밥시간 때 가면 웨이팅이 있지만 저희는 애매한 오후 시간대에 갔기 때문에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네요. ㅎㅎ

 

2. 내부 및 메뉴판

 





 

히사시돈부리 매장 내부
매장 내부


히사시돈부리 내부는 밖에서 본 일본풍의 인테리어가 그대로 안까지 이어지는 분위기로 아늑하고 밝은 분위기가 맛집의 느낌이 좀 더 느껴지게 만드네요!

 

창가 자리
창가 자리


이렇게 창가 자리에 앉아서 밖을 보는데 나무 창틀과 밖에 있는 식물배치로 동네 골목이라는 느낌이 들지 않아서 더 좋았습니다. 👍

 

히사시돈부리 메뉴판
히사시돈부리 메뉴판


매장 입구에 있는 메뉴판으로 사진과 함께 메뉴 설명까지 적혀있어서 좋았고요.

 

0123
히사시돈부리 메뉴판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봤는데 가게 분위기랑 닮은 귀여운 메뉴판이네요. ㅎㅎㅎ

 

3. 삼색연어동, 카라이부타동 후기

 





히사시돈부리 삼색연어동, 카라이부타동
삼색연어동, 카라이부타동

 

드디어 나온 히사시돈부리의 삼색연어동과 카라이부타동! 샐러드와 우동도 같이 나오는 구성이 덮밥과 같이 먹기 딱 좋네요.

 

히사시돈부리 삼색연어동
히사시돈부리 삼색연어동


삼색연어동의 연어 때깔이 미쳤어요! 삼색연어동의 연어는 두툼하면서 신선하고 부드러운 맛이 정말 좋은데 좀 신기했던 점은 생연어는 너무 신선하고 비린맛도 전혀 없었는데 오히려 구운연어(연어아부리)에서 살짝 비린맛이 나더라고요.

 

거슬릴 정도는 아니라서 그냥 먹었는데 이 부분은 조금 아쉽네요.

 

그리고 삼색연어동이라는 이름답게 마지막 하나는(사진에서 왼쪽) 연어장이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연어장이 가장 맛있었답니다. ㅎㅎ

 

히사시돈부리 카라이부타동
히사시돈부리 카라이부타동


그리고 제가 주문한 카라이부타동.

 

메뉴 이름답게 매콤한 돼지고기가 올라간 덮밥으로 신라면 정도의 맵기라고 보시면 될 듯요. 매콤한 제육볶음이 가득 올라간 덮밥으로 밥이랑 우동과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메뉴입니다.

 

히사시돈부리 메론소다
메론소다


그리고 음료에 소다 메뉴가 있어서 메론소다를 주문해 봤는데 메론소다에 아이스크림이 들어가 있어서 섞어 먹으니 크리미한 맛이 어디서 먹어본 맛이 생각나지만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특히 매콤한 카라이부타동을 먹으면서 입안이 좀 매워질 때 마시면 메론소다의 달달하고 상큼함에 매운맛이 가시는 기분이라 좋더라고요.

 

4. 히사시돈부리 뜻, 리뷰 이벤트

히사시돈부리 스토리
히사시돈부리 스토리


메뉴판에는 히사시돈부리의 스토리가 적혀 있었는데 어쩐지 매장 인테리어에 도토리와 다람쥐가 보인다 했더니 스토리에 '하코'라는 다람쥐 주인공이 있어서 그랬던!

 

하코가 숨겨둔 맛있는 덮밥들을 몰래 뺏어먹는 컨셉이군요.ㅋㅋ

 

그리고 히사시돈부리라는 가게이름의 뜻은

히사시부리(오랜만이야) + 돈부리(덮밥) = 히사시돈부리

 

요렇게 두 단어를 합쳐서 만든 이름이라고 하네요. 가게 이름 귀엽게 잘 만든 듯하죠. ㅎㅎㅎ

 

히사시돈부리 영수증 리뷰 이벤트
영수증 리뷰 이벤트


마지막으로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로 탄산음료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조해 주세요.

 

<히사시돈부리 위치, 주차 등 매장정보 및 총평>

  • 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38길 33-16 1층 / 홍대역 3번 출구에서 500m
  • 주차정보: 주차 불가.
  • 전화번호: 0507-1435-7862
  •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 라스트오더 21:00 / 토요일과 일요일에만 15:30 ~ 16:30 브레이크타임 있음!
히사시돈부리 총평

일본풍의 인테리어와 맛있는 덮밥을 먹고 싶다면 방문하기 좋은 곳! 직원분들도 친절함. 연어는 맛있었는데 글에 적었던 것처럼 한 가지가 좀 아쉬웠던.

 

이상 협찬 없는 순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추천 글>

 

 

토모토카레 연남점 | 홍대역 근처 카레 맛집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홍대역 근처 카페 맛집인 토모토카레 연남점에 다녀온 텐버거 주린이입니다. 토모토카레의 위치와 주차정보, 영업시간 및 메뉴판과 자유롭게 농도와 토핑을 조합할 수 있는 토모토

topmental.tistory.com

 

 

빌라더다이닝 홍대 연남동 분위기 좋은 목살 스테이크 맛집

안녕하세요 홍대 연남동 분위기 좋은 파스타 맛집인 빌라더다이닝 레스토랑에 다녀온 텐버거 주린이입니다. 홍대역 근처 경의선 숲길공원에 있는 빌라더다이닝의 위치와 주차정보, 영업시간

topmental.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