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린이의 일상/맛집

[매콤로제 납작면볶이] 심플리쿡 X 미미네 떡볶이 리뷰

by 흘러가는물처럼 2023. 5. 21.

안녕하세요 심플리쿡과 미미네 떡볶이 콜라보 편의점 신상(?)인 '매콤로제 납작면볶이'가 GS편의점에 보이길래 한 번 사서 먹어봤습니다. 미미네가 떡볶이 맛집이다 보니 매콤로제 납작면볶이도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그럼 심플리쿡 X 미미네 콜라보 매콤로제 납작면볶이 리뷰를 시작해 볼까요.

 

<매콤로제 납작면볶이>

1. 매콤로제 납작면볶이 외관 & 조리법

 

 

 

 

매콤로제 납작면볶이 외관
매콤로제 납작면볶이 외관

GS편의점 신상(이라기에는 나온 지 좀 된) 떡볶이인 매콤로제 납작면볶이 외관입니다. 심플리쿡(Simply Cook) x 미미네 떡볶이 콜라보인 걸 뚜껑과 옆면에 열심히 홍보하고 있네요.

 

외관에 프린팅 된 떡볶이 사진만 봐도 뭔가 맛있어 보입니다.

 

매콤로제 납작면볶이 조리법
매콤로제 납작면볶이 조리법

미미네 떡볶이가 심플리쿡(Simply Cook)과 콜라보하여 출시한 편의점 신상 매콤로제 납작면볶이 조리법이 옆면에 친절하게 그림과 함께 적혀있네요. 처음 사서 먹는 거기 때문에 제작자의 레시피를 철저히 따라가 봅니다.

 

우선 떡과 로제소스를 넣고 - 뜨거운 물을(커피포트로 100℃ 물을 만들어 부음) 표시선까지 부어준 후 소스를 잘 저어준 후 - 소시지를 넣고 감자 납작면을 낱개로 분리해서 넣어주고 - 전자레인지에 돌린 후 - 치즈 올려 먹는다!라고 되어 있군요.

 

그대로 따라가 보겠습니다. 😏

 

2. 매콤로제 납작면볶이 구성 및 조리

 



 

 

매콤로제 납작면볶이 구성(감자 납작면&#44; 떡볶이)
매콤로제 납작면볶이 구성(감자 납작면, 떡볶이)

뚜껑을 열면 감자 납작면(100g)이 가장 먼저 반겨주고, 그 아래 떡볶이용 떡(100g)이 들어있습니다.

 

매콤로제 납작면볶이 구성(미니 소시지&#44; 매콤로제 소스용분말&#44; 치즈)
매콤로제 납작면볶이 구성(미니 소시지, 매콤로제 소스용분말, 치즈)

떡 밑에는 귀여운 포장지의 미니 소시지와 심플리쿡 매콤로제 소스용 분말이 있고, 맨 아래에 치즈가 숨어있네요. 😆 치즈 어딨는지 순간 찾을 뻔했습니다.

 

매콤로제 납작면볶이 내용물 레시피 순서대로 넣기
매콤로제 납작면볶이 내용물 레시피 순서대로 넣기

레시피에서 알려준 대로 떡과 매콤로제 소스용 분말을 넣고 뜨거운 물을 부어준 다음에 잘 섞이게 저어주고, 감자 납작면을 하나씩 뜯어서 위에 넣어줍니다.

 

개인적으로 감자 납작면이 정말 맛있기 때문에 하나씩 분리하는 걸 귀찮아하지 말고 잘 분리시켜 주세요! 쉽게 잘 떨어집니다.

 

이제 뚜껑을 살짝 올려놓고 전자레인지에 4분(가정집 기준) 돌려줍니다.

 

3. 매콤로제 납작면볶이 맛있게 먹기!

 



 

 

매콤로제 납작면볶이 완성
매콤로제 납작면볶이 완성

매콤로제 납작면볶이가 드디어 완성되었습니다! 감자 납작면이 너무 공중에 떠 있는 채로 넣어서 걱정했는데 순이 잘 죽어서 양념과 한 몸이 되어 있네요.

 

마무리로 치즈를 올려주고 30초 정도 기다려주면 치즈가 살살 녹기 시작합니다.

 

이제 맛있게 먹으면 끝~!

 

최근에 다시 먹어보니 치즈 대신 하얀 가루 형태로 치즈를 대체한 스프(?)가 들어가 있더라고요. 전 치즈가 더 좋았는데...다음에 먹을 때는 그냥 치즈를 하나 사서 넣어줘야겠습니다. ㅋㅋ

 

<매콤로제 납작면볶이 솔직 후기>

개인적으로 그동안 GS편의점에서 사서 먹은 떡볶이 중에서 가장 맛있었습니다. 특히 감자 납작면의 식감이 정말 쫄깃해서 씹는 맛이 미쳤습니다. 그래서 두 번이나 더 사서 먹었다죠. 🤣

 

이상 신상 같지 않은 편의점 신상 떡볶이 '심플리쿡 x 미미네 매콤로제 납작면볶이'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추천 글>

청기와타운 홍대점 소갈비 내돈내산 리뷰
청기와타운 홍대점 소갈비 내돈내산 리뷰
망원동즉석우동 본점 우동 돈까스 추억의 맛집 내돈내산
망원동즉석우동 본점 우동 돈까스 추억의 맛집 내돈내산
KFC 스콜쳐베이직버거&#44; 징거버거 후기
KFC 스콜쳐베이직버거, 징거버거 후기